본문 바로가기
IT & TECH

스마트 홈과 연결된 삶

by ㄱㅣㄹㅣ 2020. 9. 7.

오늘날 거의 모든 것이 디지털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집에서든 이동 중이든. 연결된 기술은 스마트폰에서 스마트홈에 이르는 모든 것으로 여러분의 시간을 절약해준다!

테크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칼리 노브록은 4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여러분의 삶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될 2019년 멋진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살펴보았다.

 

 

오늘날의 모바일 멀티 태스커들을 위해 만들어진 얇고 가벼운 요가 C630은 통합된 4G LTE와 Wi-Fi 지원 덕분에 Windows 10 노트북의 파워와 생산성과 스마트폰의 상시 연결 모빌리티를 결합했다. 

 

우선 요즘은 노트북이 필수품이다!

퀄컴의 스냅드래곤 850 모바일 컴퓨팅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요가 C630은 최대 22시간의 로컬 비디오 재생 시간을 제공하며 레노버 펜과 윈도 잉크 옵션으로 13.3인치 FHD IPS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서 자연스러운 펜온페이퍼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비보이스는 아마존 음성비서 알렉사와 통합된 스마트 스피커로, 퀄컴 와이파이 메쉬 플랫폼을 활용해 넓은 홈 와이파이 커버리지(최대 4500평방피트)를 만들어 메쉬 와이파이 제품 전체 생태계를 조성한다.

프리미엄 오디오 기술도 탑재해 하만카든의 오디오 전문가들이 전하는 믿을 수 없는 룸 메우기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알렉사는 별도의 장치 없이도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음악 재생, 다른 IoT 장치 제어, 트래픽 확인, 날씨 등을 쉽게 할 수 있다.

 

진정으로 혁신적인 도약이며, 5G 시대에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트렌드의 시작이다.스마트 제품은 또한 가족을 안전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재는 점점 빨라지고 있지만, 집에 키드드 프리 인터커넥트 스모크 알람을 설치하면 출격할 수 있다. 키드의 새로운 인터커넥트 알람 솔루션은 하드웨이브나 Wi-Fi 연결의 번거로움 없이 탁월한 안전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커넥트 기술은 당신이 집에 어디에 있든지 화재경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 알람이 위험을 감지하면 가정 전체에 상호 연결된 알람이 울린다. 알람은 또한 10년짜리 밀봉된 배터리와 함께 제공되는데, 이 배터리는 경보 배터리 교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10년 후에 간단히 전체 알람을 교체하십시오.가정용 보안 솔루션도 점점 더 스마트해지고 편리해지고 있다.

Schlage Encode는 브랜드의 혁신적인 스마트 락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최신 커넥티드 장치다.

데드볼트는 가정 내 와이파이에 빠르게 연결돼 설치도 간편해 집주인들이 안전하고 원격으로 접속 제어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내장된 Wi-Fi 기술은 추가적인 허브가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아마존 앱에 의한 Schlage Home 또는 Key를 통해 잠금장치를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의 편리함에서 데드볼트를 잠그고 잠금 해제하고 잠금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신뢰할 수 있는 친구와 가족에게 가상 키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택소유자는 일시적, 반복적 또는 영구적 접근을 위해 최대 100개의 고유한 게스트 액세스 코드를 만들 수 있다. 이 정보는 자물쇠의 활동과 함께 앱 내에서 추적 및 모니터링이 가능해 집주인들에게 더욱 안심할 수 있다.

 

Schlage Home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볼트를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 알렉사와 페어링할 수도 있다.

키앱을 통해 잠금장치를 관리하면 아마존 클라우드 캠, 링 비디오 초인종과 카메라, 알렉사 등 다른 플랫폼과 호환성을 누릴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