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TECH

사회적 거리를 두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세 가지

by ㄱㅣㄹㅣ 2020. 9. 7.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를 두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세 가지

 

 

45일 이상 감금된 후, 많은 사람들이 약간 흥분하고 있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러나 노인들에게는 훨씬 더 나쁘다. 자녀와 손주들의 방문이 중단되었을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이 다시 일을 시작하고 세상이 다시 개방되기 시작한 후에도 오랫동안 감금되어 있어야 한다는 계속되는 의심과 함께 오는 추가적인 스트레스도 있다.

 

사실, AARP 재단은 5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장기간 지속되는 사회적 고립은 "하루에 15개의 담배를 피우는 것과 동등한 건강"이라는 끔찍한 비교를 내놓기도 했다. 놀랍게도, 가장 작은 기술 중 일부는 우리를 계속 연결시켜주고 상황을 이용하는 몇몇 악당들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한다.

 

 

• 건강 점검

만약 여러분이 모든 불안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전반적인 안녕을 해치고 있다고 걱정한다면, Alarm.com 의 웰니스 솔루션의 일부로 활동 데이터를 분석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은 여러분이 갑자기 강박적으로 느끼는 바로 그 세부사항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다.

 

처방전을 받으러 가야 할 때 약장을 열었을까? 그들의 수면, 식사, 욕실 패턴이 바뀌었는가? 그들은 낮 동안 깨어있니?

스마트홈 기술을 통해 집을 당신의 집에 연결함으로써 그 이상의 모든 것이 이루어지며, 어떤 것이 잘못되었는지 알려주기 위한 실시간 스마트폰 경고가 제공된다.

아들이 양방향 음성 기능이 있는 웰캠 비디오 카메라와 함께 자신과 남편을 위해 시스템을 설치한 텍사스주 댈러스의 마르가레트 풀렌은 "당신은 그것이 거기 있는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을 보호하고 누군가에게 문제가 있는지 알려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 Movie meet-ups 

우리 대부분은 사회과학자 겸 예일대 내과의사인 니콜라스 크리스타키스가 사이언스 잡지에 "우리의 깊은 인간적이고 진화적인 연결 충동을 억제할 것을 요구한다"고 말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을 뿐이다.

구글의 새로운 넷플릭스 파티 확장은 친구들과 가족들이 컴퓨터로 함께 영화를 보고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넷플릭스 가입이 필요할 겁니다. 하지만 타이거 킹이 과장된 광고의 가치가 있는지 그리고 캐롤 바스킨이 정말로 남편을 죽였는지 아닌지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을 겁니다. 게다가, 실제 극장과는 달리, 팝콘을 먹으면서 너무 시끄러우면 불평할 사람들이 많지 않다.

• APP!!

NetFlix 구독 안 함? 페이스타임, 스카이프, 하우스파티, 줌과 같은 앱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사회적 단절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더 많은 증거를 제시한다. 대규모 가상 디너 파티. 대규모 가상 "행복한 시간" 대규모 가상 체육관 수업. 그들은 모두 대유행 중에 방문자들을 격리시키는 요양원에 남편이 입원해야 했던 후, 심지어 80대의 버몬트 커플 한 명이 애플의 페이스타임으로 서로를 보고 이야기하기 위해 감동적으로 사용하기도 하는 등 상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웃에서 영웅이 되고 싶으세요? 인스타그램과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당신이 배달한 많은 패키지들 중 하나를 찍다가 걸린 Alarm.com 의 초인종 카메라의 비디오를 공유한다.

'IT &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홈과 연결된 삶  (0) 2020.09.07
몰입감을 주는 VR 카메라  (0) 2020.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