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TECH

몰입감을 주는 VR 카메라

by ㄱㅣㄹㅣ 2020. 9. 7.

"몰입감을 주는 VR 카메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좋은 순간들을 다시 경험하고, 다른 사람들과 그것들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결혼식장 댄스 플로어인 것 같아 또는 당신의 아이 또는 그녀의 첫 번째 생일. 아마 경기 마지막 몇 초 동안 너희 팀을 승리로 이끈 건 그 터치다운 때문인지도 몰라. 오늘날의 모바일 가상현실 기술로는 가상 메모리를 만들 수 있고 시작하기가 더 쉬워진 적이 없다.

 

카메라 기술의 혁신기업인 휴메인예스 테크놀로지는 360도 사진촬영과 몰입도 높은 3D 가상현실(VR)을 결합한 사용자 친화적인 듀얼 카메라를 개발했다.

 


휴메인예스 테크놀로지의 미디어 전문가 짐 말콤은 "360도의 사진과 비디오는 우리가 카메라를 사용하여 우리 주변의 세계를 포착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변화시키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3-D 카메라와 결합된 VR 헤드셋의 전세계 채택은 가상 콘텐츠와 가상 메모리를 만드는 훨씬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더 디스커버리 채널로 마코 상어를 문서화하는 것에서부터 지평선 위로 250마일 이상 떠 있는 국제우주정거장에서 무중력 체험을 하는 것까지 우리는 최고로 그것을 해냈다."

말콤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몰입형 개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면서 직접 보는 것이 흥분된다"고 말했다.

Vuze XR은 360도 카메라에서 VR180 카메라로 쉽게 넘어지며 가상 영상과 사진을 동시에 촬영한다. 녹화하든 라이브 스트리밍이든 사용자는 그 순간에 가상 경험을 생성하고 공유한 후 저장하여 다음 주 또는 다음 10년 동안 다시 방문할 수 있다. VUZE의 특징은 18메가 픽셀 스틸 이미지, 내장 안정화, 필터, VR 편집 스위트 등이다. 게다가, 그것은 더 이상 휴대할 수 없다.

말콤은 "모든 것을 휴대폰에서 바로 보고, 통제하고, 편집할 수 있어, 한순간에 가상 비디오를 촬영하고, 만들고, 공유할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가상적일 필요는 없다; VUZE는 또한 5.7K와 4K, 최대 60fps의 2D 카메라로 당신의 사진첩을 채울 고해상도 비디오와 사진을 캡처한다.

휴일을 앞두고, 그리고 최신의 VR 기술이 어떻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과 친구들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VUZE XR 카메라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플랫폼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과 소셜 공유 기능도 갖추고 있어 소셜 미디어 시청자들을 현장에 불러올 수 있다.

댓글